3D, 시네라마, 시네마스코프등으로 등장한 이러한 대안들은 이후 두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는데, 시네마스코프는 기존 영화의 연장선에 있으면서 보다 스펙타클한 성격을 지는 것으로 정착하게 되고, 반면에 시네라마 등은 1970년대 이후 기존의 영화보다 훨씬 강렬하고 입체적인 이미지를 묘사하는 아이
디지털을 통해 얼마나 경제적으로 영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자신의 작업경험을 바탕으로 설파했다. 그는 이후 꾸준히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영화를 만들고 있으며 <스파이 키즈-3D>, <씬 시티> 등의 영화로 디지털시네마의 독특한 미감을 보여주었다.
2005년 이후로 디지털 카메라의 기술은 빠르
디지털 영사기와 최신음향 시스템, ‘Real D’ 시스템을 이용한 디지털3D입체영화관 등을 구비하였으며, 4-way 음향시스템과 편안한 좌석, 디지 털 시네마의 구축 등을 통해 최신의 설비를 갖춘 영화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지난 2006년 3월 13일에는 세계 최대 영화산업 박람회인 < ShoWest >에서
잔상 효과와 원판 실험
아리스토텔레스는 머리 위로 불붙은 나뭇가지를 돌릴 때, 어떤 순간에는 단지 한 지점에 머물 수 밖에 없는데도 왜 연속된 원을 이루는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었다. 훨씬 후에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밝은 빛을 보고 나서 고개를 돌리면 아직도 그 빛을 보고 있는 듯이 생각된
3D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은 입체영화 제작에 가장 열성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시장이 확대된 이제는 모든 애니메이션을 입체화를 감안하여 기획하고 있다. 특히 입체영화의 신봉자 제프리 카 젠버그가 이끄는 드림웍스 SKG는 스튜디오에 Ultimate 3D라는 자체 입체영화 제작 시스템을 구 축하여 입체 제작을
3D Image
Haptic
Gyro Sensor
+
Information
Technology
Network
Wirless
Interactive
인터랙티브에 주목해서 인터넷을 매체로 한 넷 아트와 같은 예술장르가 탄생
현재 뉴미디어 아트에서는 인터랙티브 요소 필수
컴퓨터 게임과 같은 디지털 인터랙티브 콘텐츠들 다양화, 일반화.
(높은 기술력과 탄탄한 스토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특징을 잘 나타내어 주는 예라고 할 수 있겠다.
과거 우리나라에도 사이버 가수가 있었고, 일본에서도 3D 가수가 등장 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완벽한 풀 3D 홀로그램으로 인기몰이에 성공 한 가수는 미쿠가 처음이라는 점에서 현재 문화계도 이를 관심 있게 지켜보고
시네마는 다른 멀티 플렉스 극장들과 유사하지만
백화점의 유입 인구를 늘리기 위해 영화관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목적이 조금 다름
선진화된 관람문화와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
2004년 2월 상암점에 동종 업체 최초로 디지털 영화를 전용으로 상영할 수 있는 DLP(Digital
2-1. LG 시네마3D 화질 - TruMotion 240Hz
: 세계 최고의 완벽한 화질, 화면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주는 TruMotion 240Hz는 일반 영상보다 4배나 많은 1초에 240장의 화면으로 빠르고 역동적인 영상에서도 끌림이 없어 눈이 편안합니다.
3) LG 시네마3D 제품의 특장점
① 세계가 인정한